진행중인 현장
~30평형
안녕하세요.. 15일 오후 1시에 뵙기로 한 별방순복음교회 사모입니다.
땅은 매입이 되어 있습니다. 750평 이구요..
60%를 지을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.
교회는 25평~30평 정도 지으려고 합니다.
평당 얼마나 들까요?
가격이 저렴하다면 사택도 지으면 좋겠는데요...
자세한 것은 금요일에 뵙고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댓글 [0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