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
인터넷을 보고 소비자들을 위해 노력하시는것 같아
좋은 느낌을 받아 문자 드립니다.
다름이 아니라 제가 이번달에 경기도 김포에 약 42평 정도. 2종일반주거지역 대지를 매수해서
2층 상가+옥상, 아니면 1~2층 상가, 3~4층+옥상 주거 개념으로 건축을 생각하고 있습니다.
건축사는 대략 건평은 17평 정도 될것 같다고 합니다.
2층상가는 주차장이 필요없고, 3층 이상은 주차장이 필요할것 같긴 합니다.
주소는 김포시 사우동 110-4번지 일대
지금 자금 마련을 위해 어느정도 준비를 해야하는 상황이라
혹시 정확하지 않아도 이 정도 규모이면 대략 건축비는 어느 정도 되는지 문의드립니다.
세움스틸이 다른 것에 비해 가격 대비 상당히 저렴하다고 해서요.(유튜브 등)
|